할일이 많은데 하기 싫다. 그런 의미에서 오랫만에 블로깅이나 할까.

5월 말인데 4월의 독서 시리즈를 안썼다. 그거부터 써야지 일단

 

 


10 1/2장으로 쓴 세계역사

저자
줄리언 반스 지음
출판사
열린책들 | 2010-03-30 출간
카테고리
소설
책소개
나는 꿈을 깼다는 꿈을 꾸었다. 꿈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꿈이었...
가격비교

 

 


인간 수컷은 필요 없어

저자
요네하라 마리 지음
출판사
마음산책 | 2008-08-05 출간
카테고리
시/에세이
책소개
요네하라 마리의 개와 고양이와 함께한 시간들 -인간 수컷 없이도...
가격비교

 


유머의 공식

저자
요네하라 마리 지음
출판사
마음산책 | 2013-10-05 출간
카테고리
인문
책소개
요네하라 마리의 생전 마지막 작품 [유머의 공식] 동서고금의 유...
가격비교

요네하라 마리에 빠져서 산 2개의 책 추가

유머의 공식은 별로 재미가 없는데 인간 수컷은 필요없어는 같은 집사로서 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참 재밌었다.

 

 


세계의 끝 여자친구

저자
김연수 지음
출판사
문학동네 | 2012-07-23 출간
카테고리
소설
책소개
“누군가를 사랑하는 한, 우리는 노력해야만 한다.” 나는 다른 ...
가격비교

이것도 예전에 사서 봤다가 버리고 다시 산 책. 뭐 이런저런 쓰고 싶은 말이 많지만 귀찮당......

 

 


살인자의 기억법

저자
김영하 지음
출판사
문학동네 | 2013-07-25 출간
카테고리
소설
책소개
"무서운 건 악이 아니오. 시간이지. 아무도 그걸 이길 수가 없...
가격비교

오랫만에 읽은 시간. 신간이라고 해도 2013년 책이다 -0-!!!!!!!!

이게 신간 처럼 느껴지다니..

이것도 이런저러 ㄴ쓰고 싶은 말이 많지만 지금은 너무 귀찮다...

 

 

# 부서 변경이후로 읽는 책의 양이 현저히 줄어들었다. 너무 바쁘니깐 ㅜ.ㅜ

# 그래도 열심히 놀러다닌다. 지난번엔 문경에 가서 짚라인도 하고 도자기도 구웠다. 카약도 타고, 애플파이도 사서 먹고 왔다.

# 다음주엔 상해에 간다.. 근데 아직도 비자를 안해서 급행으로 10만원이나 주고 처리함 ㅜㅜ

# 프렌치 프레스를 주문했는데 깨져서 왔다.... ㅜ

# 아 모든게 귀찮다... 이건.. 이럴때 굳이 블로깅을 하겠다고 쓰고 열라 귀찮다는 말만 반복해서 쓰는 나는 뭔가.. 뭘까.. 뭐지..

 

 

,